[SEO]검색엔진최적화

구글 애널리틱스(GA4) 입문 첫걸음 데모계정 사용방법 접근방법

호가정가 2024. 8. 9. 18:31
반응형

구글 애널리틱스 데모계정 사용방법 접근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구글 애널리틱스 데모계정 사용방법 접근방법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데모계정 사용방법 접근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래의 게시물로 알아봅시다.

 

 

구글 애널리틱스 입문 첫걸음 데모계정 사용방법 접근방법

 

1. 구글에 로그인한다(계정 생성 필수)

2. 구글 검색창 열기

-[ga 데모계정] 검색

-세 번째에 있는 [GA4 데모(연습) 계정 연결하기] 선택

 

3. [계정에 액세스 하기] 선택

 

 

4. [Google 애널리틱스 4 속성: Google Merchandise Store(웹 데이터)] 선택

-앱 분석을 하고 싶을 경우 바로 아래에 있는 Flood-It! 은 선택해도 된다.

 

 

 

4. 데모계정이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5. 아래 이미지와 같이 데이터가 잡히는 것을 볼 수 있다.

- 수정 또는 삭제와 같은 편집은 불가하고 설정 확인만 가능하다.

 

6. 데모 계정의 데이터 출처는 뭘까?

-데모 계정의 데이터는 구글의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인 Google Merchandise Store 의 데이터이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도움이 되는 문서]

 

성공적인 검색엔진최적화(SEO)를 위해 구글애널리틱스4(GA4)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SEO를 위해 GA4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관한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SEO를 위해 GA4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SEO를 위해 GA4를

moojeongmooga.tistory.com

 

 

 

SEO 검색엔진최적화를 위해 필요한 도구(Tool) 10가지

SEO 검색엔진최적화 도구에 관련된 내용을 탐구해 보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SEO 검색엔진최적화 도구를 알게 될 것입니다. SEO 검색엔진최적화 도구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moojeongmooga.tistory.com

 

 

 

검색엔진최적화와 콘텐츠 마케팅의 결합이 필요한 이유

검색엔진최적화와 콘텐츠 마케팅의 통합이 필요한 이유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검색엔진최적화와 콘텐츠 마케팅의 통합이 필요한 이유를 이해할 겁니다. 검색

moojeongmooga.tistory.com

 

 

구글 애널리틱스 데모계정 사용방법 접근방법을 공유해 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이 게시글이 유용했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