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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Ads를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주요 전략 5가지

호가정가 2024. 8. 12. 1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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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Ads를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진보된 전략에 관련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으면 Google Ads를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진보된 전략을 알게 되실 겁니다. Google Ads를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진보된 전략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출처: Google Ads

Google Ads를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주요 전략 5가지

Google Ads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서는 전략이 매우 중요합니다. Google Ads 캠페인을 최적화하기 위한 주요 전략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전략1: 브로드 매치(Broad Match) 키워드와 일치(Exact) 키워드를 별도로 구분하여 관리

Broad Match 키워드와 Exact 키워 별도로 관리하면 캠페인 관리와 입찰 전략에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Broad Match 키워드는 스마트 입찰이 필요하며, 다른 입찰 전략을 사용하는 구문 및 Exact 키워드와는 다른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분리는 예산 관리를 용이하게 하고, 부정적인 키워드 관리가 편리합니다.

 

전략 2:경쟁사 웹사이트 방문자를 타깃으로 한 커스텀 세그먼트 사용

경쟁사 웹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을 타기팅하려면, 경쟁사 이름을 검색어 목록에 포함시키거나 경쟁사 웹사이트 URL을 입력하여 타기팅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Google Ads가 GDN, YouTube 또는 Discover에서 경쟁사 웹사이트를 방문한 사용자들을 다시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전략 3:Microsoft Aadvertising 검색어 보고서 활용

Microsoft Ads에서 제공하는 검색어 보고서를 활용해 Google Ads 캠페인에 추가하거나 제외할 키워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종종 더 상세한 검색어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전략 4: 영상 및 Youtube 채널 활용

Youtube채널에 비디오를 업로드하여 캠페인을 적극적으료 활용해야 합니다.

 

전략 5: 초기에는 공격적인 입찰 전략 활용

머신러닝을 통한 학습 단계를 가속화하기 위해 초기에는 공격적인 입찰전략이 필요합니다. 이후, 예산이 충분히 올라가면 Target ROAS 또는 Target CPA 같은 효율적인 전략으로 전환하면 좋습니다.

 

참고사이트:SearchEngineL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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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Ads를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진보된 전략을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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